☆머니모☆

아침마당은 대표적인 아침 프로그램으로 1991년 5월 20일을 첫 방송으로 지금까지 방송되고 있는 초장수 KBS 아침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시청률이 6.5%에 이를 정도로 아직도 많은 분들이 즐겨 보고 계시는 방송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티벗 아침마당 설치하기, 다시보기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티벗 아침마당 설치하기, 다시보기
티벗 아침마당 설치하기, 다시보기

티벗 아침마당 설치하기

티벗 앱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각 스마트폰의 운영체제에 맞는 스토어를 실행하신 후 티벗 앱을 검색하시고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며 아래와 같습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 실행
  2. 티벗 검색
  3. 티벗 앱 설치

 

각 운영체제에 맞는 설치 방법 및 설치 바로가기 링크를 포함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콘텐츠

티벗 가입하기 및 아침마당 참여 방법을 확인하시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9월 4일부터 신규 티벗앱을 이용해야지 방송참여가 가능합니다. 신규 티벗 앱 설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KBS 티벗 아침마당 설치하기, 가입하기 - 새로운 티벗, 신규 티벗 설치

KBS 아침마당 방송에서 시청자 참여를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이 KBS 공식 앱인 티벗입니다. 그런데 해당 티벗 앱이 새롭게 변경된다고 합니다. 9월 4일부터는 기존 티벗 앱이 아닌 새로운 티벗,

playstoration.blogspot.com

 

기존앱 설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티벗(tvut) 아침마당 설치 및 참여

티벗(tvut)은 kbs 프로그램에 참여를 위해 제공하는 앱인데 요새는 아침마당에서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돌발퀴즈의 인기가 많아서 티벗 앱을 설치하시려는 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playstoration.blogspot.com

 

KBS 아침마당 돌발퀴즈, 퀴즈창 참여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아침마당 돌발퀴즈 참여방법 - KBS 티벗 앱 설치하기

요즘 아침마당은 돌발퀴즈, 퀴즈창으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참여가 이어지며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평일 아침을 책임지는 대표 아침 방송인 아침마당은 돌발퀴즈 덕분에 더 많은 분들이

playstoration.blogspot.com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티벗 앱 설치하기

만약 사용하시는 휴대폰이 삼성 갤럭시라면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이며, 이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티벗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신 후 설치를 하시면 되는데, 번거로우니 제가 설치 바로가기 링크(여기)를 알려드립니다. 해당 링크로 접속하셔서 편리하게 티벗 앱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티벗 앱 설치하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티벗 앱 설치하기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벗 앱 설치하기

만약 사용하시는 휴대폰이 아이폰, 아이패드라면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벗 앱 설치가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치 방법과 동일하게 제가 설치 바로가기 링크(여기)를 알려드립니다. 해당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티벗 앱 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벗 앱 설치하기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벗 앱 설치하기

 

아침마당 다시보기

아침마당을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행스럽게도 KBS 는 모든 방송의 다시보기를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은 크게 앱을 통한 방법과 웹(홈페이지)를 통한 방법이 있습니다. 

 

1. 앱을 통한 아침마당 다시보기

KBS 공식 앱인 My K 앱을 설치하시면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아침마당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데이터를 이용해야하니 무제한 데이터를 이용중이시거나, 와이파이를 연결한 상태에서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KBS 공식 앱 My K를 설치하시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S my K 앱 설치 다운로드 -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 TV 보기, 다시보기

KBS my K 앱을 설치하시면 KBS 온에어 TV를 실시간으로 무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다시보기도 가능하기 때문에 앱 설치를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저도 my K 앱을 이용해서 무료로 티

playstoration.blogspot.com

 

2. 웹(홈페이지)를 통한 아침마당 다시보기

웹(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아침마당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아침마당 홈페이지에 접속 후 중간 정도에 최신 VOD 항목이 있는데 여기서 우측에 전체보기를 누르시면 과거 방송까지 모두 무료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웹(홈페이지)를 통한 아침마당 다시보기
웹(홈페이지)를 통한 아침마당 다시보기

 

제가 아침마당 다시보기를 편리하게 하실 수 있도록 다시보기 링크를 알려드립니다. 해당 링크로 접속하셔서 편리하게 KBS 아침마당 다시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KBS 아침마당 다시보기 홈페이지 링크

 

참고로 제 9181회 월요토크쇼 명불허전 국악과 트로트의 뜨거운 만남 편 영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vod.kbs.co.kr/index.html?source=episode&sname=vod&stype=vod&program_code=T2000-0032&program_id=PS-2022105457-01-000&broadcast_complete_yn=N&local_station_code=00&section_code=05&section_sub_code=03 

 

[9181회] 아침마당 - KBS

[월요토크쇼 명불허전] 국악과 트로트의 뜨거운 만남

vod.kbs.co.kr

 

이상으로 티벗 아침마당 설치하기, 다시보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