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모☆

기존에 온통대전으로 불리던 대전 지역화폐가 대전사랑카드로 이름을 변경하여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에 온통대전 앱을 설치하셨던 분들도 대전사랑카드로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셨을 수도 있습니다. 추가로 캐시백 혜택이 다시 부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 설치방법, 캐시백 혜택, 고객센터 전화번호, 잔액조회 방법 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 설치방법, 캐시백 혜택, 고객센터 전화번호, 잔액조회 방법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 설치방법, 캐시백 혜택, 고객센터 전화번호, 잔액조회 방법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 설치방법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 설치방법은 간단합니다.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각 스마트폰의 운영체제에 맞는 스토어를 실행하신 후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을 검색하시고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며 아래와 같습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 실행
  2.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 검색
  3.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 설치

 

각 운영체제에 맞는 설치 방법 및 설치 바로가기 링크를 포함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전사랑카드(구 온통대전) 앱 설치 다운로드, 캐시백 혜택 정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전사랑카드(구 온통대전)은 대전광역시 지역화폐이며, NICE정보통신에서 제공하는 지역화폐 서비스입니다. 각종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대전지역 분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playstoration.blogspot.com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 설치하기 (삼성 갤럭시)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신 후 설치하시면 되는데 번거롭기 때문에 제가 설치 바로가기 링크(여기)를 알려드립니다. 해당 링크로 바로 접속하셔서 편리하게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 설치하기 (삼성 갤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 설치하기 (삼성 갤럭시)

 애플 앱스토어에서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 설치하기 (애플 아이폰)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애플 앱스토에서 앱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마찬가지로 설치 편리성을 위해 설치 바로가기 링크(여기)를 알려드립니다. 해당 링크로 접속하셔서 편리하게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을 설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 설치하기 (애플 아이폰)
애플 앱스토어에서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 설치하기 (애플 아이폰)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캐시백 혜택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캐시백 혜택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기존에 온통대전에서는 캐시백 혜택을 폐지하여 많은 분들이 실망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대전사랑카드에서는 캐시백 혜택이 다시 살아난 것을 보입니다. 기존 온통대전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니 다음과 같이 캐시백혜택이 주어지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현재 확인되는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캐시백 혜택은 크게 2가지 입니다. 

 

  1. 기본 캐시백 제공: 충전한도 월 30만원 기본 3% 캐시백 제공 (단, 2023년 5월~6월, 8월~11월 기간 동안 제공)
  2. 복지대상자 캐시백 제공: 복지대상자가 연매출액 5억 이하 가맹점에서 사용시 10% 캐시백 제공 (단, 2023년 5월~6월, 8월~11월 기간 동안 제공)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기본 캐시백 제공 혜택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기본 캐시백 혜택 제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혜택 기간: 2023년 5월~6월, 8월~11월
  2. 충전한도: 월 30만원
  3. 캐시백 혜택: 3% 기본 캐시백 제공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기본 캐시백 제공 혜택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기본 캐시백 제공 혜택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복지대상자 캐시백 제공 혜택

  1. 사용혜택 조건: 복지대상자가 연매출 5억 이하 가맹점에서 사용시 10% 캐시백 제공
  2. 사용혜택 기간: 2023년 5월~6월, 8월~11월
  3. 지원대상: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계층, 법정 한부모가족, 기초연금 수급자, 장애인연금수급자, 국가유공자 등
  4. 지원 기준일: 2023년 1월 1일 기준일 이후 제외자 포함, 해당 일자 이후 복지대상자로 선정되었으면 지원가능, 해당일 이후 제외되었어도 올해는 지원 가능
  5. 신청기간: 2023년 3월 20일(월)부터 상시로 신청 가능. 
  6. 집중신청기간: 2023년 3월 20일(월) ~ 3월 31일(금)
  7. 결과 안내: 신청 후 15일 이내 개별문자 발송
  8. 문의처: 대전사랑카드 콜센터(1661-9645) 혹은 대전광역시 소상공정책과 (270-3675, 270-3676), 대전광역시 각 동행정복지센터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복지대상자 캐시백 제공 혜택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복지대상자 캐시백 제공 혜택

복지 대상자 캐시백 지원을 하시려면 위 그림을 클릭하시거나 아래 바로가기 링크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대전사랑카드 복지대상자 신청서식

◎신청자격: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법정한부모가족, 기초연금수급자, 장애인연금수급자, 국가유공자 등 (관련법 : 기초생활보장법, 한부모가족법, 기초연금법, 장애인연금법, 국가유공

form.office.naver.com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를 사용하시다가 불편사항, 문의사항이 발생하신다면 아래 알려드리는 고객센터(콜센터)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1.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고객센터(콜센터) 전화번호: 1661-9645 
  2.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주말/공휴일 휴무)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잔액조회 방법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잔액조회는 홈페이지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잔액조회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 해당 사이트에서 카드 번호를 입력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홈페이지 잔액조회 배너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홈페이지 잔액조회 배너

위와 같은 배너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잔액조회 사이트로 이동하여 카드 번호를 입력한 후 잔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잔액조회 사이트로 이동하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잔액조회 화면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잔액조회 화면

 

이상으로 대전사랑카드(온통대전) 앱 설치방법, 캐시백 혜택, 고객센터 전화번호, 잔액조회 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