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모☆

주변에 농협은행(NH)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보통 연세가 있으신 분들이십니다. 최근에는 신세대 이용자를 위해 농협에서 광고도 하고 신규 상품이나 앱도 운영을 많이 하는 것 같은데, 그럼에도 농협은 어르신들이 이용하시기데 더 좋은 듯한 느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농협은행 영업시간 (시작시간,마감시간),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 NH농협은행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농협은행 영업시간 (시작시간,마감시간),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 NH농협은행
농협은행 영업시간 (시작시간,마감시간),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 NH농협은행

농협은행 영업시간 (시작시간,마감시간)

농협은행 영업시간 (시작시간,마감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농협은행 영업시간 (시작시간,마감시간)은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코로나로 인해 단축 운영이 되었습니다. 당시에는 농협은행 영업시간이 오전 9시 30분에서 오후 3시 30분까지 였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좀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2023년 1월 30일 월요일부터는 단축운영이 아니라 정상적으로 운영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 농협은행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4시
  2. 시작시간: 오전 9시
  3. 마감시간: 오후 4시
  4. 시행일: 2023년 1월 30일(월)
  5. 단, 농협 및 축협 금융점포는 해당 영업점으로 확인 필요

 

지금 알려드린 영업시간은 대부분의 영업점에서 따르고 있는 시작시간, 마감시간입니다. 하지만 각 점포마다 영업시간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정확한 것은 해당 점포에 문의를 하는 것입니다. 

 

▣ 농협은행(NH농협은행) 영업점 검색

농협은행(NH농협은행)은 농협은행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영업점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쉽게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알려드리는 농협은행(NH농협은행) 영업점 검색 바로가기 링크로 접속하신 후 왼쪽편에 영업점 - 농협은행을 선택하신 후 근처 지역 명칭을 입력하시면 해당 지역의 농협은행 영업점을 확인하실 수 있고, 전화번호도 나와 있기 때문에 해당 지점으로 전화를 하셔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1. 영업점 - 농협은행 선택
  2. 영업점명에 검색하고자 하는 지역 입력 후 엔터(혹은 우측 돋보기 버튼 클릭)
  3. 해당 지역 농협은행 영업점 확인

 

아래는 제가 살고 있는 동탄으로 검색을 한 화면입니다. 왼쪽편에 위에서 언급한대로 검색을 하니 총 3군데 지점이 검색되네요. 

농협은행(NH농협은행) 영업점 검색
농협은행(NH농협은행) 영업점 검색

지점을 클릭을 하시면 해당 지점의 자세한 정보가 나오는데, 전화번호가 같이 나옵니다. 해당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셔서 영업시간을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영업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NH농협은행) 동탄금융센터 정보
농협은행(NH농협은행) 동탄금융센터 정보

 

농협은행(NH농협은행) 영업점 검색을 하시려면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NH농협 영업점 안내 - 국내영업점

고객행복센터 대표번호 농협은행 1661-3000 | 농·축협 1661-2100 ※ 평일 09:00 ~ 18:00

nonghyup.ttmap.co.kr

 

농협은행 홈페이지 - NH농협은행

농협은행 홈페이지 - NH농협은행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농협은행(NH농협은행) 홈페이지에서는 각종 농협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농협에서 운영하는 각종 앱을 설치하셔서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글에 설치 링크를 포함하여 추가 정보를 잘 정리해두었으니 접속하셔서 편리하게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홈페이지에서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농협은행(NH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큰 카테고리별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조회: 계좌조회, 거래내역조회, 예금, 신탁, ISA, 펀드, 대출, 보험, 골드바/실버바, 기타조회 
  2. 이체: 계좌이체, 지연이체, 예약이체, 이체결과조회, 자동이체 
  3. 공과금: 지로/생활요금, 지방세입금, 연금/보험료, 국세, 법원/범칙벌과금, 대학등록금, 지역개발채권
  4. 뱅킹관리: 뱅킹서비스관리, 계좌관리, 계좌이동서비스, 증명서, 보안서비스, 우대서비스조회, 고객정보관리, e농협회원정보관리
  5. 라운지: 라이프스토리, 우대서비스, NH스마트, UMS, 재테크 가이드
  6. 금융상품몰: 농협은행, 농/축협
  7. 오픈뱅킹: 조회, 이체/충전, 관리

농협은행(NH농협은행) 홈페이지
농협은행(NH농협은행) 홈페이지

농협은행(NH농협은행) 홈페이지에서 아래쪽으로 조금만 내려보시면 고객분들이 주로 사용하는 기능에 대해서 편리하게 접속해서 이용할 수 있도록 아이콘으로 따로 정리해두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큰글뱅킹
  2. 거래내역
  3. 즉시이체
  4. 계좌조회
  5. 예금가입
  6. 펀드가입
  7. 대출가입
  8. 빠른조회

해당 내용은 PC화면 기준이므로 모바일에서 접속하시면 화면이 다르게 보일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농협은행(NH농협은행) 홈페이지 단축 아이콘
농협은행(NH농협은행) 홈페이지 단축 아이콘

농협은행(NH농협은행) 홈페이지 접속을 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NH Bank - 농협인터넷뱅킹

공무원/교직원/공기업 임직원신용대출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당행 선정 우량기업 임직원 대상 신용대출상품

banking.nonghyup.com

 

농협은행(NH농협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농협은행(NH농협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립니다. 

 

농협은행(NH농협은행) 을 이용하시다가 불편사항, 문의사항이 생기신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1. 농협은행(NH농협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3000, 1522-3000
  2. 농/축협 전화번호: 1661-2100, 1522-2100
  3. AI콜봇 상담: 1644-0000
  4. 해외전용:82-2-3704-1004
  5. 어르신전용 전화번호: 1433-17
  6. 카드상담: 1644-4000 (해외: 82-2-6942-6478)
  7. Foreigner(외국인 전용): 1661-3000, 1522-3000 (press number 1, dial 730)

 

농협은행(NH농협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농협은행(NH농협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상으로 농협은행 영업시간 (시작시간,마감시간),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 NH농협은행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