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모☆

얼마 전 네이버페이에서 삼성페이와 협약을 맺어서 네이버페이에서도 삼성페이를 이용해서 오프라인 결제 매장에서 QR코드가 아니라 기존 삼성페이처럼 결제를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한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설치를 해봤는데요, 크게 번거롭지 않고 사용하는데 편한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페이 앱 설치하기, 사용법, 삼성페이 결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페이 앱 설치하기, 사용법, 삼성페이 결제, 고객센터 전화번호
네이버페이 앱 설치하기, 사용법, 삼성페이 결제, 고객센터 전화번호

 

네이버페이 앱 설치하기

네이버페이 앱 설치하기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네이버페이 앱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각 스마트폰의 운영체제에 맞는 스토어를 실행하신 후 네이버페이 앱을 검색하시고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며 아래와 같습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 실행
  2. 네이버페이 앱 검색
  3. 네이버페이 앱 설치

 

각 운영체제에 맞는 설치 방법 및 설치 바로가기 링크를 포함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페이(naver pay) 앱 설치 다운로드, 사용법, 삼성페이 결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즘 네이버 페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삼성페이와 제휴를 맺어 삼성페이로 결제가 가능해지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더욱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

www.mome-shop.com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네이버페이 앱 설치하기 (삼성 갤럭시)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네이버페이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신 후 설치하시면 되는데 번거롭기 때문에 설치 바로가기 링크(위 포스팅 참조)를 알려드립니다. 해당 링크로 바로 접속하셔서 편리하게 네이버페이 앱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네이버페이 앱 설치하기 (삼성 갤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네이버페이 앱 설치하기 (삼성 갤럭시)

 애플 앱스토어에서 네이버페이 앱 설치하기 (애플 아이폰)

만약 사용하시는 핸드폰이 아이폰, 아이패드라면 애플 앱스토어에서 네이버페이 앱 설치가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처럼 제가 설치 바로가기 링크(위 포스팅 참조)를 알려드립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편리하게 네이버페이 앱 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네이버페이 앱 설치하기 (애플 아이폰)
애플 앱스토어에서 네이버페이 앱 설치하기 (애플 아이폰)

네이버페이 사용법, 삼성페이 결제

네이버페이 사용법, 삼성페이 결제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립니다.

 

네이버페이는 기본적으로  QR 코드 결제를 지원합니다. 즉, 화면에 QR코드를 보여주고 매장에서 QR코드를 읽어서 결제를 하는 방식이 기본입니다. 여기에 얼마전 추가로 삼성페이 결제가 가능하도록 업데이트가 된 것입니다. 

 

1. 네이버페이 사용법 - QR코드 결제

우선 네이버페이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시면 결제 기능이 제일 먼저 보이게 됩니다. 여기서는 QR 코드가 보이는데, 해당 QR 코드를 매장에서 보여주면 QR 코드를 읽어서 결제를 하게 됩니다. 

 

QR코드로 결제를 하실 때는 충전이나 이벤트로 받은 네이버페이 머니 혹은 포인트로 결제를 할 수도 있고, 네이버페이에 등록해 놓은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결제를 할 수도 있습니다. QR코드 아래쪽에 포인트/머니, 혹은 카드를 터치하면 네이버페이에 등록해놓은 카드가 보이고, 포인트/머니 항목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사용법 - QR코드 결제

 

 

2. 네이버페이 사용법 - 삼성페이 결제

네이버페이 앱 상단에 QR 결제가 아닌 삼성페이 항목을 클릭하시면 삼성페이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즉, 삼성페이 항목을 클릭하면 삼성페이가 동작을 하면서 QR 코드가 아닌 일반 MST 방식으로 결제를 하는 것입니다. 단순히 카드를 긁는 pos 기에 핸드폰만 가져다 대면 결제가 됩니다.

 

어떤 카드로 결제를 할지도  선택을 할 수 있는데, 아래쪽에 카드 부분을 터치하면 네이버페이에 등록해놓은 카드가 보여지고 이 중에서 결제를 할 카드를 선택하시면 해당 카드로 삼성페이를 이용해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사용법 - 삼성페이 결제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시다가 불편사항, 문의사항이 생기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1.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819
  2. 네이버페이 결제/도용 신고: 1588-3816
  3.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사이트:  https://help.pay.naver.com/index.help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이상으로 네이버페이 앱 설치하기, 사용법, 삼성페이 결제, 고객센터 전화번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