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모☆

이번 포스팅에서는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홈페이지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출 상품은 적절이 이용하면 가계 운용에 보탬이 되지만 무리하게 이용할 경우 큰 어려움이 닥칠 수 있으므로 꼼꼼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홈페이지 메인화면

신규대출 한도와 대출 금리

홈페이지에서는 특별한 로그인 없이 신규대출 입력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와 금리 등에 관한 내용은 2021년 7월 24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 대출금리: 연 20% 이내 (연체금리는 약정금리 + 3%p 이내, 최대 연 20% 이내)
  • 가능연령: 만 20세 이상
  • 취급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단, 신용대출에 한함)
  • 제출서류: 대출계약서, 소득증빙서류 (단, 대출 신청금액 및 신청인의 연령에 따라 다름)
  • 상환방법 및 대출기간: 자유상환/원리금균등 (12개월~60개월)

러시앤캐시 홈페이지에서는 다음과 같이 소개하는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더보기를 눌러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어제의 러시앤캐시는 자원 불모의 땅에 경제 대국을 세우고 국민기업 러시앤캐시를 만드는 일이었다면, 오늘 러시앤캐시의 도전은 초일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해 고객에게 최고의 감동을 전하고 인류의 행복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글로벌 무한 경쟁의 시대 속에서 변화의 속도는 더욱 빨라지고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 입니다. 러시앤캐시는 그 변화와 도전을 지구촌 곳곳에서 더 많은 고객과 만나 함께 꿈을 이룰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생각합니다.

끊임없는 진화와 혁신을 통해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새롭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전 세계 고객에게 러시앤캐시라는 이름의 행복을 전하겠습니다.

1999년 러시앤캐시로 출발해 성공적으로 사업 다각화를 전개해 온 러시앤캐시는 7개의 지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룹의 미래 성장 동력인 금융업을 중심으로 끊임없는 시너지 창출과 해외 시장 개척을 통해 글로벌 러시앤캐시의 미래를 열어 가고 있습니다.

 

본 내용은 러시앤캐시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대출 권유에 관한 내용이 아니며, 이용에 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무쪼록 무리하지 않는 한도에서 대출을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러시앤캐시 고객센터는 홈페이지에서 따로 운영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대신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979

 

해당 고객센터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전하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혹은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면 전문상담원이 전화로 연락을 주는 시스템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다음 챕터에서 홈페이지와 상담원 연결신청 링크를 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상담원 연결 화면

 

러시앤캐시 홈페이지

아래에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러시앤캐시 홈페이지 방문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더불어 상담사 연결 페이지도 알려드립니다. 해당 페이지 맨 아래쪽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러시앤캐시 홈페이지 링크

상담원 연결 페이지 바로가기

 

러시앤캐시 홈페이지에서는 다음 항목들에 대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1. 대출신청
  2. 계약관리
  3. 무카드멤버십
  4. 고객센터
  5. 러시앤캐시 소개

 

러시앤캐시 홈페이지 항목

 

이상으로 러시앤캐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정보에 관한 내용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